본문 바로가기
NEWS 생활

이준호, 17년 간 이어온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by News jobs 2025. 3. 20.
이준호, 17년 만에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이준호, 17년 만에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작성일: 2025년 3월 20일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17년간 몸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준호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4월 15일자로 종료된다"며 "오랜 논의 끝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준호는 2008년 그룹 2PM으로 데뷔하여 '어게인 어게인', '10점 만점에 10점', '핸즈업', '하트비트', '우리집'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배우로서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년 동안 회사의 성장과 여정에 동행해 준 이준호 씨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공식적 계약은 마무리되지만, 이준호의 새로운 도전과 행보를 응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준호의 일본 활동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준호는 "지난 17년 동안 아낌없이 지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긴 시간 함께하며 쌓은 인연과 응원의 가치를 소중히 간직하며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

이준호는 2025년 1월 25일과 2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Midnight Sun'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습니다. 또한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배우로서의 활동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캐셔로'는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물로, 이준호는 주인공 강상웅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준호의 새로운 도전과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댓글